2012年10月25日木曜日

102512




noey에게

그치~ 음악을 하는 사람이건, 그림을 그리는 사람이건, 글쟁이이건,
좋아하게 되었다는건 정말 특별한 인연이고 그 하나의 작품이 나와 그 작가를 끈끈하게 
연결시켜주고있어서, 
그사람의 작품이 좋았다 = 그사람을 좋아하게되었다
를 성립시켜버리는 것 같애

결국 나는 그 작가의 인생, 가치관, 그 작가 자체를 모조리 좋아하게 되어버려서
솔직히 그다음 작품이 지금까지와 다르건 더 형편이 없었지건, 다 상관없어져 버리나봐

피-에쓰,
스네이프 교수가 된 니 단발 넘 궁금궁금ㅋㅋㅋㅋㅋ












0 件のコメント:

コメントを投稿